여행일기/세부여행

세부여행 여섯째날 : 편의점유심/카산타시크릿가든

tea_pot 2023. 6. 7. 13:21

[편의점 스마트유심]

전 날 진주랑 카카오보이스하다가 남은 데이터를 다써버렸다.

그래서 급하게 편의점에 가서 유심을 구매했는데, 인증하다가 몇번을 실패해서 

나랑 비슷한 사람에게 도움이 될까 싶어 남김ㅋㅋ (별거없음주의)

 

나는 막탄뉴타운에 츄비츄비 맞은편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했는데,

일정이 얼마 안남긴했지만 마지막날 헤매면 안되니까 넉넉하게 구매했다.

 

무슨 패기였는지 모르겠는데, 편의점에서 서서할까하다가 식당에서 자리를 잡고했다.

식당이 아니라 편의점에서 했었으면 아마 아무것도 못하고 다시 돌아와야했을듯

 

꼭 !! 와이파이 연결되고!! 차분하게 할 수 있는 장소에서 하세요!!

 

편의점에서 구매후, 아래 사이트로 들어가서 등록을 해줘야하는데, 인터넷이 느린 필리핀 특성상 중간에 뻑나기도 쉽고, 렉걸리기도 쉽다.

 

그리고 종이 함부로 버리지마세요.. 거기에 휴대폰번호 적혀있어요!!! 

식당에서 버리고 갈까 생각했었는데, 큰일날뻔

 

나는 다른건 다 괜찮았는데 저 photo upload가 굉장히 말썽이었다.

1. 일단 외국인은 여권 사진을 찍어 업로드해야하는게 있었는데, 크기제한도 있어서 한참을 헤메기도하고, 업로드가 계속 실패했었다. 업로드만 누르면 화면이 일시정지.. 

여기서 포인트는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린다.. 

처음에 와이파이가 잘 연결안됐던 것도 있는데, 사진이 업로드에서 멈춰버린 경우도 있고,, 업로드됐다는데 파일이 안뜨는 경우도 있었음..

이런분들은 당황하지말고 그냥 기다리셈,, 

2. 두번째는 본인얼굴 인증하는 step이 있는데, 아이폰 초기설정때처럼 얼굴사진찍고 한바퀴 돌려가면서 인증을 해야한다. 이것도 데이터를 만만치않게 잡아먹는지, 렉걸리고, 멈추고,, 난리난리 대난리

유심설정화면

위에 두 step을 잘 넘기니까 그 뒤로는 좀 쉬었다.

필리핀 address는 호텔 예약화면 캡쳐해서 올리고, return ticket도 캡쳐해둔거 그대로 올림

만약을 위해 업로드 해놓거여서 그런지 딱히 인증절차가 있는 것 같진않았다.

 

그리고 식당에서 모든 음식을 다먹어 갈때 쯤 겨우 완료.....!!!!

 

나 진짜 저 congratulations 보고 울뻔했쟈냐...ㅠㅠ

 

[카산타 시크릿 레스토랑]

여기도 쩝쩝 강사님 픽!!

펀다이빙에 어드밴스 다이빙에 피곤하기도 했는데, 거리가 걸어갈 거리라 걸어갔지만..

거리를 걸을수록 여기가 맞는지 의심만들고..너무 무서웠음ㅋㅋㅋ

중간에 막 이상한 편의점도 나오고, 거리에도 현지인들밖에 없고, 불빛도 없고 ㅋㅋㅋ 

두번째였으면 당당하게 갔을 거같은데, 첫번째라 쫄보는 무서웠다구..ㅠㅠ

스테이크먹으러가는길.... 여긴어디..나는 누구..

 

그렇게 도착한 골목에서 조금 들어가면 뭔가 아담한 가게가 있다. 여긴가 싶은데 여기다!

실내 테이블 한 3개정도있고, 야외에는 테이블이 더 있었는데 더워서.. 밖에선 먹고싶지않아..

 

스테이크!!

솔직히 다른 음식점보다 여기가 젤 기억에 남았다!

스테이크랑 웨지감자 등 세부에서 나올수가 없는 퀄리티가 나왔음

난 세부간다는 사람있으면 무조건 여기 추천할거다.

레드크랩 골드망고 맛있는데 많이 다니긴했는데, 난 여기가 젤 깔끔하고 좋았음

 

다이빙 강사님말에 따르면, 여기도 다이빙강사님이 운영하시는 음식점이고, 내가 갔을때는 부인분이 계셨다.

직원분들 다 너무 친절하고 음식맛도 너무너무 좋아서 시간만됐으면 여기 한번 더왔을듯

 

저 당근이랑 샐러드 뭔가 평범한 소스만 친게 아닌 것 같았어..

핸드폰 유심설치하느라 밥이 코로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모르겠는 순간도 있긴했지만 그럼에도 한입한입 먹을때마다 감탄함ㅋㅋ